Category | Title | Date |
---|---|---|
회원가입 | 회원가입이 안되요 | 2014.11.07 |
회원정보 | 배송지 주소 및 일정은 어디서 변경해야 하나요? | 2018.09.17 |
회원정보 |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2014.11.07 |
회원정보 |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 2014.11.07 |
회원정보 |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 2014.11.07 |
회원정보 | 회원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2014.11.07 |
주문 및 결제 | 정기 결제 되는 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 | 2016.01.28 |
주문 및 결제 | 주문을 취소 했는데, 언제 환불 되나요? | 2015.11.13 |
주문 및 결제 | 신용카드 할부로 결제할 수 있나요? | 2015.11.13 |
주문 및 결제 |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2015.11.13 |
주문 및 결제 | 결제 카드 오류로 정기결제가 진행되지 않았어요 | 2015.05.19 |
주문 및 결제 | 무통장 입금은 어떻게? | 2014.12.29 |
주문 및 결제 | 무통장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 2014.11.07 |
정기배송 | 일시중지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2024.08.25 |
정기배송 | 월정액으로 신청하였고 잠깐 일시중지하고 싶은데 어떻게 진행해야 하나요? | 2020.05.26 |
정기배송 | 마이플랜에서 정기배송 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 | 2018.06.28 |
정기배송 |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하면 언제 마다 받아보는 건가요? | 2015.11.13 |
정기배송 | 정기결제 되는 카드를 바꾸고 싶어요. | 2015.11.13 |
정기배송 | 정기결제 서비스를 이용 중인데 신용카드가 한도초과 되었어요 | 2015.11.13 |
정기배송 | 정기결제 서비스를 신청한 경우 돈은 언제 지불되나요? | 2015.11.13 |
정기배송 | 정기결제 서비스 이용을 잠시 중단 하고 싶어요 | 2015.04.14 |
정기배송 | 정기결제를 해지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015.04.14 |
배송 | 발송이 되고 나서 언제쯤 꽃을 받아 볼 수 있을까요? | 2015.11.13 |
배송 | 특정한 날짜에 꽃을 받고 싶어요 | 2015.11.13 |
배송 | 배송 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 2015.11.13 |
배송 | 배송지에 사람이 없는데, 어떻게 하나요? | 2015.11.13 |
배송 | 배송 받을 수 있는 지역이 제한되어 있나요? | 2015.11.13 |
배송 |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2015.04.14 |
쿠폰/마일리지 | 마일리지는 언제까지 쓸 수 있나요? | 2017.11.09 |
쿠폰/마일리지 | 쿠폰(마일리지)을 사용한 주문을 취소한 경우 쿠폰(마일리지)은 사라지나요? | 2016.01.28 |
쿠폰/마일리지 | 주문할때 쿠폰(마일리지)을 등록하지 못했어요. 주문완료후에 적용가능한가요? | 2016.01.28 |
쿠폰/마일리지 | 쿠폰과 마일리지를 같이 사용할 수 있나요? | 2016.01.28 |
쿠폰/마일리지 | 쿠폰(마일리지)이 적용되지 않아요 | 2016.01.28 |
쿠폰/마일리지 | 쿠폰(마일리지) 확인 및 소멸시점은 언제인가요? | 2016.01.28 |
기타 | 월정액을 취소하고 환불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2019.06.06 |
기타 | 2개월 상품을 중도 취소하면 나머지 꽃 값을 받을 수 있나요? | 2015.11.13 |
기타 | 카드로 결제했는데,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2015.11.13 |
기타 | 환불계좌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 2015.11.13 |
기타 | 시들어 있는 꽃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 2015.11.13 |
기타 | 깜짝선물기능이란? | 2014.11.28 |
기타 | 고객센터에 문의가 가능한 시간은 언제인가요? | 2014.11.07 |
고객만족센터
더욱 편리하게 꽃을 받아 볼 수 있도록 언제든 열려있는 공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