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나를 위한 아름다운 선물, MOOOI

네덜란드에 살고있는 Peter와 Gemma

네덜란드에 살고있는 Peter와 Gemma

MOOOI는 네덜란드에 살고있는 Peter와 Gemma의 일상에서 시작되었어요.

Peter와 Gemma의 카카오스토리

꽃이 주는
일상의 행복

IT 개발자 Peter와 결혼 후 네덜란드에 살게 된 Gemma는 한국에선 특별한날 이벤트용으로만 쓰던 꽃을
일상에서 늘 접하면서 꽃의 진정한 쓰임에 대해 알게 되었죠.

꽃은 사치품이
아니예요

우리는 왜 아직 꽃을 사는 일이 어렵게 느껴질까요? 그건 아마 좋은 꽃을 파는 꽃집을 찾기 어렵고, 가격도 비싸서 그런 것 같아요.
그래서 우린 커피 몇 잔, 술 한번 덜 마시면 쉽게 누릴 수 있는 생활용품으로서의 꽃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MOOOI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합리적인
가격

'더치페이'가 검소한 네덜란드인을 지칭한 것에서 유래된 것을 아시나요? 네덜란드인은 그만큼 검소해요. 하지만 꽃이 주는 풍요로움을 알기에
꽃은 늘 곁에 두려고 하죠. 우리는 그런 네덜란드의 문화를 한국에 전하기 위해 최상 품질의 꽃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려고 노력해요.

편리한
서비스

사실 꽃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 품종도 가격도 천차만별인 꽃을 직접 구입해서 손질하는 일은 엄두가 나질 않죠. 그래서 MOOOI는
전문 플로리스트가 시즌에 맞춰 디자인한 최상 품질의 핸드타이드 부케를 2주마다 간편하게 택배로 보내드려요.

행복한 꽃을
전하고 싶어요

우리는 진정으로 꽃이 가진 무한한 가치를 믿어요. 그렇기에 모든 분들이 꼭 우리 MOOOI를 이용하지 않으셔도 좋아요.
그저 MOOOI로 인해 지금보다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꽃을 접하게 되고, 더 많은 사람들이 행복해 졌으면 좋겠어요.